남성, 여성 바람막이 점퍼 추천

계절이 가을로 본격 접어들었습니다. 여름에서 가을로 바뀌고 머지않아 다시 겨울로 접어들게 될 텐데 이때 입기 좋은 옷으로는 아우터라고도 부르는 바람막이 점퍼가 있을 것 같습니다. 야외 활동 특히 산행이나 골프 라운딩 중에 입어야 할 아이템으로는 거의 필수품 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 남성, 여성용 바람막이 점퍼는 어떤 것들이 좋을 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람막이 점퍼

요즘 같은 날씨는 아침 저녁으로는 꽤 쌀쌀하지만 낮에 내리쬐는 햇빛은 따사롭기만 합니다. 이제는 외출을 하거나 야외 활동을 위하여 겉에 걸쳐 입는 외투가 필수일 텐데 지금 같은 시기에는 바람막이 점퍼가 제격입니다. 바람막이 점퍼는 말 그대로 바람과 내리는 비를 막아주는 역할을 해주는 옷으로 환절기에 강한 바람과 낮은 온도로부터 체온을 보호하는 것이 주목적입니다.

남성용 바람막이 점퍼

체온 보호가 주된 목적이라면 나를 돋보이는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도 있는데 아무래도 겉에 걸쳐 입는 옷이다 보니 본연의 기능을 살리면서도 디자인이 훌륭한 점퍼들이 더욱 사랑받고 많이 구입하게 되는 것은 당연할 것입니다.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가진 점퍼는 훌륭한 패션을 완성해주는 아이템입니다. 바람막이 점퍼는 좀더 경량화된 소재를 사용하여 활용도를 높이며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따라서 이왕 점퍼를 고른다면 잘 따져보고 고르는 것이 현명한 선택일 것입니다.

최근 출시되는 제품들은 일상복이나 외출복으로 동시에 활용할 수 있는 옷들이 많아 선택의 폭도 넓어지고 가격대도 예전에 비하여 저렴한 종류들이 잘 찾아보면 괜찮은 아이템 구매가 가능합니다.

여성용 경량 바람막이 점퍼

구매시 고려 사항

구매 시 포인트는 착용 감은 어떤지 재질은 어떤 것을 사용했는지 무엇보다 스타일이 나와 잘 맞는지를 체크해야 할 것입니다. 색상도 이제는 과거의 블랙이나 네이비 단색 계열을 벗어나 좀더 컬러풀한 디자인의 제품도 많이 나오고 있는 만큼 다양한 제품들을 보면서 비교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야외 활동 시 갑자기 쏟아질 지도 모를 비를 대비하여 방수 기능이 있는지도 확인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품명은 바람막이 점퍼로 많이 부르는데 방풍자켓도 같은 제품으로 보면 됩니다. 보통 바람막이 점퍼는 얇은 원단을 이용하여 가볍게 입을 수 있는 간절기용 점퍼를 의미하며 방풍자켓은 이보다 좀더 방수 기능을 강화하여 조금 더 두터운 느낌을 주는 차이가 있습니다. 계절에 맞게 골라 착용하면 되겠습니다.

추천 제품

바람막이 점퍼는 남성용, 여성용으로 구분하여 출시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어서 남녀공용으로도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인터넷이나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보면 수많은 브랜드의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 아무래도 아웃도어나 스포츠 전문 브랜드의 제품들이 추천할 만 하겠습니다. 뉴발란스, 아이더, 콜롬비아, 타미힐피거, 나이키, 아디다스, 언더아머 등에서 나오는 제품들이 괜찮으며 꼭 이 브랜드가 아니더라도 실용적인 제품이 많이 있으니 본인에게 잘 맞는 옷을 직접 입어 보거나 기능성은 어떤지 따져 보면 되겠습니다.

야외활동시나 외출시 조금이라도 따뜻하고 멋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바람막이 점퍼 하나쯤은 장만하는게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