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 헤어풀 탈모관리 후기, 가격, 렌탈 비용 알아보기

현대인의 많은 고민 중 탈모는 항상 상위를 차지하고 있는 증상입니다. 일단 겉으로 드러나는 부위이기 때문에 머리 카락이 듬성 듬성 있거나 없음 으로서 받는 스트레스는 겪어보지 않은 사람은 모를 정도로 강도가 쎕니다.

그렇다 보니 탈모를 치료하기 위하여 적지 않은 비용을 써가며 관리를 하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기본적으로 생활 속에서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기 때문에 전문 의약품이나 샴푸 등을 이용하여 조금이나마 탈모를 방지하기 위하여 애쓰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 효과가 있는 것 같기는 하지만 꾸준하고 장기간 사용을 해야 하기 때문에 단기간에 효과를 보는 것은 어렵습니다.

최근에는 기술의 발전으로 탈모 관리를 위한 의료 기기도 등장하였는데 여기에서 소개할 이지 헤어풀 제품도 그 중의 하나입니다. 탈모 관리를 위한 의료 기기로 식약처로부터 허가를 받은 제품이며 특히 유명 여배우인 이영애를 CF 모델로 등장시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지 헤어풀 탈모관리 기기의 가격, 렌탈 비용은 어느 정도인지 사용 후기까지 적어 보겠습니다.

이지 헤어풀 탈모 관리 기기

이지 헤어풀(Easy Hairfull)은 헬멧형으로 된 머리에 착용하여 사용하는 탈모 치료를 위한 의료기기로 지난해말에 출시된 제품입니다. 제조사는 팩토리얼홀딩스이며 동 기기는 한국 식약처와 미국 FDA로부터 정식 인가를 받았습니다.

일반적으로 탈모 치료를 위하여 사용했던 방법인 전문 의약품, 전문 샴푸와는 다른 개념의 직접 탈모가 진행되고 있는 두피 부위에 착용하여 저출력 레이저, LED광선을 두피에 직접 침투시켜 혈류량을 늘리고 모근에는 양분과 산소를 공급하여 유전적 탈모의 원인이 되는 안드로겐성 탈모를 방지하고 치료하는 것이 목적인 제품입니다. 임상 시험을 통하여 얻은 결과로는 모발 굵기와 밀도 증가 등 유의미한 결과를 얻은 것으로 나타났으며 사용에 편리한 장점이 있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한 편인데 본인의 탈모 상태에 따라 모드를 선택하고 머리에 착용하면 끝입니다.

남성 탈모 유형 3가지인 정수리, M자형, 전체 탈모, 여성 탈모 유형인 정수리, 가르마 탈모 등으로 구분하여 선택하여 착용하면 되며 사용 시간은 20분에서 25분입니다. 충전기도 포함되어 오는데 2번 정도 사용하고 충전을 해줘야 사용 중에 꺼지거나 하지 않습니다. 

이지 헤어풀 사용 후기

평소 탈모로 샴푸도 이용하고 전문의약품 도 복용하고 했는데 야속하게도 아직까지는 눈에 띄는 가시적인 효과는 느껴지지 않습니다. 얼마전에 이 제품을 장만하여 사용을 해보고 있는데 아직 한 달도 안되었기 때문에 효과를 얘기하는 것은 어려우나 사용 후기 느낌은 남길 수 있겠습니다.

사용 방법은 앞에서 본 것처럼 매우 간단합니다. 탈모 유형을 보니 다 해당되는 것 같기도 하지만 가장 가까운 유형의 탈모 유형을 선택하여 머리에 착용하면 됩니다. 선택할 때는 스위치를 누르면 원하는 모드로 이동하고 확인이 되면 바로 착용하고 가만히 있으면 됩니다. 생긴 모습은 자전거 헬멧 같이 생겼으며 무게도 가벼워 무게감이 쓰고 있어도 느껴지지 않을 정도입니다. 머리에 착용하면 빨간 불빛이 들어오고 거울로 보니 레이저 광선 같은 것이 내리쬐는 것 같이 보입니다. 이 광선은 벗으면 활성화되지는 않습니다. 

착용후에 흘러내리는 것은 아닐까 했지만 받침대 같은 것이 옆에 있어 그대로 장착이 됩니다. 착용하고 있는 동안 별다른 느낌은 없습니다. 그냥 책을 보던지 TV를 보던지 하면 되며 고개를 떨구거나 할 일만 없으면 됩니다.  시간은 20분에서 25분 정도인데 종료 5분전에는 종료 시간도 미리 알려주어 끝나는 시간도 알 수 있는 편리함도 갖추었습니다. 사용 중 뜨겁다거나 자극이 있다거나 하는 느낌은 받지 못했는데 사용자의 느낌이 다를 수는 있겠습니다. 2일에 한번 사용하면 되니 사용을 시작했다면 잊지 않고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젖은 머리에 사용할 경우 감전될 수도 있으니 사용하면 안되겠습니다. 

이지 헤어풀 가격, 렌탈 비용

가장 궁금한 부분은 구입 가격과 렌탈 비용은 어느 정도일지인데 홈페이지에 상세하게 안내되어 있습니다. 

장기 렌탈의 경우 48개월까지이며 월 렌탈비용은 26,900원입니다. 전체 금액으로 보면 1,291,200원입니다. 바로 구매할 수도 있는데 가격은 1,355,800원입니다. 렌탈로 선택할 경우 기간이 종료되면 사용자에게 소유권이 있습니다. 현재 12일 무료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 12일 사용 종료후 2일 이내 해지를 하면 위약금 없이 회수비 2만원만 부담하면 되며 2일 이상 경과후 해지 경우 잔여 렌탈비용의 30% 위약금, 회수비 2만원, 가입등록비 15만원이 발생됩니다.

아직 사용한지 얼마 되지 않아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는 두고 봐야 알 것 같습니다. 광고에 나온 대로 모발이 풍성해지면 좋겠는데 더 이상 빠지지 않는 것만도 다행으로 생각합니다. 일단 꾸준히 사용을 해보면 결과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본 제품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일체 협찬을 받은 것이 아닌 직접 사용하고 있는 제품에 대한 후기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